(공지) 제품 보증 안내

whatawatches 0 856 2017.09.21 15:50

 

6ebc00033f3540565e1d6e05b38b5efd_1506414423_6917.jpeg

 

제품 보증 안내

Total Care Service

 

걱정하지 마세요!

치즈 토탈 케어 서비스가 있으니까요.

와루와치즈는 최대한의 선의와 고객의 입장에서 제품 보증을 진행하겠습니다.

 

제품 보증 안내 ll Guarantee Service Notification

[1] 회사는 전적으로 해당 브랜드의 A/S 조항 및 정책을 준수합니다.

[2] 회사는 전적으로 대한민국이 규정한 법규를 준수합니다.

[3] 회사는 브랜드 본사 수리를 우선하며, 고객이 동의한 경우에 한하여 회사의 공식 서비스센터를 통하여 보증 진행합니다.

[4] 회사는 취급하는 모든 브랜드의 정식 제품 보증을 진행합니다.

[5] 회사는 제품 보증 관련 모든 판단은 서비스 의뢰서와 제품을 수령 및 내용 파악 후에 접수 진행됩니다.

 

보증 기간 내 안내

[1] 제품 보증 관련 모든 판단은 제품 수령 및 견적 작성 후에 진행합니다. 

[2] 메이커의 판단 아래 무상으로 인정되는 범위 내의 보증에 한하여 무상으로 보증 수리를 진행합니다.

[3] 단, 기계식 시계 특성상 시계 충격, 온도차, 생활 패턴, 소비자 과실에 따른 시계 결함 및 고장 등은 보증 기간 내라도 유상으로 보증 수리 진행됩니다.

[4] 기계식 무브먼트의 일오차율 관련하여, 와루와치즈는 브랜드 규정보다 더욱 엄격한 "구입 후 "한달 내 일오차 +/-15sec/day"를 보증합니다.

[5] 일오차는 각 무브먼트별 기계적 고유진동 특성과 유저의 사용 환경에 따라 달라지므로, 해동 조건 외 서비스는 모두 유상 조정 진행됩니다.

 

보증 기간 후 안내

[1] 메이커의 판단 아래 유상으로 인정되는 범위 내의 보증에 한하여 유상으로 보증 수리를 진행합니다.

[2] 보증 수리는 본사로부터 보증 수리 비용 견적을 득한 후 고객님의 동의 및 결제 후 진행됩니다. 

 

기타 조항

[1] 회사는 승인되지 않은 제 3자가 부속품을 변경, 추가하거나 수리한 제품에 대하여 수리를 거절할 수 있는 권리를 보유합니다.

[2] 회사는 보증 수리는 당사로 접수 진행되는 제품에 한하며, 그 외의 경우는 수리를 거절할 수 있는 권리를 보유합니다.

[3] 회사는 와루와치즈 보증서가 없는 제품에 관하여 수리를 거절할 수 있는 권리를 보유합니다.  

[3] 회사는 해외 본사 수리 진행할 시, 기존 수입 통관 서류 부재로 인하여 리테일 가격의 10%를 수입 통관 세금으로 추가 청구합니다. 

 

[끝]

 

 

항상 찾아주심에 감사합니다.

더욱 노력하겠습니다.

Comments